티스토리 뷰

반응형

리니지2m 퍼플 앱플레이어 최소사양 권장사양

 

 

엔씨소프트의 대망의 신작 리니지2m의 출시가 얼마남지않은가운데, 엔씨소프트에서 자체개발한 앱플레이어인 퍼플 앱 플레이어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유는 게임과의 호완성 때문인데, 정말 다양한 앱플레이어가 존재하지만, 이번 엔씨소프트에서 리니지2m과 동시에 출시한 퍼플앱플레이어는 리니지2m과의 호완성때문에 많은분들이 이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리니지2m의 사전예약자는 약 700만명에 달하는것으로 알려져있으며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퍼플앱플레이어를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으셨을텐데, 퍼플 앱 플레이어는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에서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기존에 다양한 앱 플레이어가 있지만, 게임과의 직접적인 호완성과같은 개념의 앱플레이어는 없었습니다.

 

 

이번에 엔씨소프트에서 자체적으로 선보이는 퍼플 앱 플레이어는 실시간스트리밍중인 플레이어의 영상을 보다가 파티로 직접 파티로 합류할 수도 있는 정말 새롭고 획기적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그래픽은 물론이며, 혈맹 및 개개인간의 채팅 및 음성채팅 또한 가능합니다.

 

현재 엄청난 그래픽수준을 자랑하는 리니지2m이 출시하면서 퍼플 앱 플레이어와 리니지2m을 즐기기에 충분한 컴퓨터 및 휴대폰 사양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 리니지2m을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하시는분들은 안드로이드의경우 최소사양은 갤럭시S8 이상이며,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7.0버전 이상에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폰의경우에는 아이폰8+ 이상의 기기에서, 운영체제는 IOS 12.0버전 이상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는 어디까지나 최소사양을 말하는 것 입니다. 원활하게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안드로이드의경우 갤럭시 노트10, 갤럭시S10 이상의 기기에서 사용하시는것을 권장드리며, 아이폰의경우 아이폰11, 아이폰11 PRO MAX, 이상의 기기에서 원활한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퍼플 앱 플레이어의 경우 현재 엔씨소프트 퍼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퍼플을 이용하여 리니지2m을 플레이하실경우 PC의 최소사양은 CPU 인텔 i5 3.0GHz 이상, 메모리(RAM) 8GB이상, 그래픽카드의경우는 VRAM 4GB이상 Nvidia 지포스 GTX9시리즈 이상에서 또한 저장공간은 최소 8GB가 필요하며 윈도우 버전은 윈도우7이상, 또한 다이렉트X도 11버전에서 프로그램이 제대로 동작합니다.

 

 

11월 27일 00시에 출시되는 리니지2m, 그동안 대부분의 신작게임은 오픈하자마자 서버가 폭주하여 긴급점검에 들어가곤했는데, 과거 리니지m이 출시되었을 때에도 엔씨소프트에서는 원활한 게임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이번 리니지2m 또한 오픈초기에 별다른 이상없이 플레이할 수 있길 기원하며 다음 포스팅은 리니지2m의 캐릭터 및 직업추천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