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펭수 놀면 뭐하니 유산슬 김태호PD
요즘 정말 대세로 자리잡고있는 펭수, 펭수의 정체에 대해서는 정말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고 이미 많은분들이 알고 계시기 때문에 나중에 따로 언급하겠습니다. 이번에 펭수와 관련해서는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는 펭수에 대해서 다뤄볼까 합니다.
토요일 오후 MBC의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이 예능프로그램의 제작의도는 스케줄이 없는 쉬는날 놀면 뭐하니? 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넘기면서 시작되는 예능프로그램입니다. 여러 인물들을 카메라에 담으며 다양한 내용을 다루는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에서 이번에 펭수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미 2019 MBC 연예대상에서 수상자와 시상자로 만났던 펭수와 유산슬, 유재석은 유산슬이란 이름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데, 그의 히트곡 사랑의 재계발의 노래가사 싹다~ 갈아엎어주세요!는 이미 유행어가 되어버린 상황입니다.
펭수와 유산슬의 콜라보레이션, 평소 펭수는 요들송을 부르고 어느 매체에 출연하건 사이다발언을 해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 놀랍게도 펭수는 EBS 소속입니다. 이번에 유산슬과 펭수의 만남을 그린 놀면 뭐하니는 1월 4일에 방송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이미 유산슬, 그리고 펭수의 SNS에서는 서로 같이 찍은 사진을 게시하면서 2020년 새해를 대세중의 대세들과 함께 시작하는 놀면 뭐하니는 과연 새해 첫 방송에서 몇%의 시청률을 보여줄 것인지, 이미 유산슬과 펭수만으로도 엄청난 이슈인데 여기에 조세호(짜사이)까지 등장해 지원사격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미 펭수가 입만 열면 빵빵터지는 상황에서 유산슬과 펭수의 콜라보는 어떤 그림이 그려질 것인가, 이미 방송이 나가기 전부터 이런 상황은 이슈가 되었고, 뉴스 또한 쏟아지고 있습니다. 1인 미디어에 메이져급 방송사들에 대한 수요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대세중에 대세들이 출연하기에 놀면 뭐하니는 새해부터 대박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요즘 어딜가나 펭수와 관련된 굿즈가 판매되는 상황까지 발생했고, 편의점에서는 펭수 다이어리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펭수의 인기는 어디까지 갈 것인가, 펭수는 주로 개인방송, 그리고 EBS에서 활동무대가 정해져있었지만, 요즘에는 국내 대형 방송사, 즉 공중파까지 진출한 상황이니, 앞으로 펭수의 인기는 더더욱 올라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때문에 2020년에는 펭수와 관련된 주식들이 오를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미 펭수관련 굿즈를 제작하고 판매하는 업체들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며, 펭수가 과연 세계시장으로 무대를 넓혀갈 것인지에 대해서도 정말 궁금해지는 상황입니다.
지금처럼 펭수의 인기가 지속된다면 충분히 세계진출 또한 가능한 상황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미 펭수와 관련된 회사들은 펭수 테마주로 엮여 주가가 상승했었는데, 앞으로 펭수의 인기는 당분간 사그라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펭수와 관련된 주식 또한 앞으로 계속해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