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동욱 토크가하고싶어서 게스트 공유
최고의 배우인 이동욱이 예능 MC가 되었습니다. SBS의 새 예능프로그램인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MC를 맡게 된 것인데,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의 1회가 12월 4일 수요일 10시 방송되었고, 데뷔 20년차 배우인 이동욱에 대한 여러가지 궁금증을 풀어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싶어서에서 1회에 게스트로 출연한 인물 때문에 더더욱 화제가 되었는데, 바로 배우 공유가 첫회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동욱은 공유와 최고의 화제작인 도깨비에서 호흡을 맞췄었는데, 정말 이두사람은 친구처럼 배역을 잘 소화했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또한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드라마가 바로 도깨비 입니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싶어서에서 MC는 이동욱 혼자만 있는것이 아닙니다. 모든 여성들의 부러움을 하눈에 사고있는 개그우먼 장도연이 MC로 있습니다. 장도연은 다소 딱딱한 분위기 일 수 있는 토크쇼의 분위기를 확 바꿔버리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여성들이 궁금해하는 그런 질문들을 필터링없이 바로바로 질문해버리는 장도연은 모든 여성들에게 대리만족을 시켜줬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동욱, 그리고 공유 이 두사람만 나왔을 뿐인데 정말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어버리는 능력을 지닌 이 두사람은 이날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싶어서에서 시청자분들, 즉 여성분들의 마음을 다시한번 쿵쾅거리게 만들어줬습니다.
장도연은 공유와 아이컨텍 이후 쓰러지는 리액션을 선사했는데, 감사합니다. 라는 등의 말을 하며 그 순간 만큼은 우리나라 모든 여성이 장도연을 부러워 했을것으로 보입니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싶어서에서는 스튜디오에서의 토크, 그리고 이전에 MC인 이동욱과 게스트인 공유가 둘이 제주도 여행을 갔다 온 영상을 보며 이런 저런 이야기를 이어나가는 방식의 토크쇼입니다.
아직 1회까지만 방송된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싶어서는 1회 시청률이 무려 4.8%를 기록했으며 종합 19위, 예능 5위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1회 방송치고 엄청난 기록입니다.
방송에서는 최고의 TOP배우인 공유, 그리고 이동욱에 대한 시청자분들의 궁금증에 대한것들을 하나 둘 풀어갔는데, 그들의 진짜 속마음이 어떨까, 이런 궁금증에서부터 이 모든 것이 시작되었다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이동욱과 공유에 대한 관심은 뜨겁습니다.
이날 하나의 코너로 준비되었던 플랙스에서 공유는 자신이 광고한 맥주가 1초에 10병씩 팔리고 있다며 광고주에게서 자신들의 1년 목표치를 이미 여름에 달성했고 공유에게 감사하다는 뜻을 전했다고 합니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싶어서에서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했던 순간은 공유와 이동욱의 제주도 여행 중 이동욱 몰래 공유가 이동욱의 생일 케이크를 준비했던 장면이었습니다. 무려 8.4%까지 시청률이 치솟았다고 합니다.
앞으로 2회까지 게스트는 아마도 공유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1회에서 공유와 이동욱의 제주도여행관련 분량이 얼마 방송되지 않았기 때문에, 1회에서는 토크쇼가 중점적으로 방영되었다면 2회에서는 제주도 여행에 대한 내용이 중점적으로 다뤄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계속해서는 다른 게스트와 이곳저곳을 여행하고 또 토크쇼를 진행하고 이런 형태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앞으로 누가 게스트로 출연할 것인지도 기대되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