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디올 뉴 투싼 신형투싼 가격 사전예약 

 

 

 

디 올 뉴 투싼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신형 투싼의 이름입니다. 이미 전국에 있는 영업점을 통해서 사전예약에 들어간 상황인데, 첫날 사전예약된 계약건만 1만건이 넘었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경제가 불황이라고는 하지만, 쓰는돈은 그대로 나가는 것으로 보입니다. 새롭게 출시된 신형 투싼에 정말 많은 계약자가 사전예약을 한 것입니다. 

 

 

이번 디 올 뉴 투싼은 하이브리드, 가솔린, 디젤 이렇게 3가지의 엔진이 구성되어있어 다양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혀줬던것이 이번 흥행의 이유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코로나시대, 많은이들이 기존에 즐기던 캠핑의 방식에서 점점 차박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여행방법이 생겨나고 유행하고있는 상황에서 SUV차량은 그만큼 선호도가 높습니다. 차박을 위해서는 보통 SUV차량이어야 하기 때문에 여행을 선호하는 젋은층에게 인기가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티비속 각종 예능에서도 차박이 많이 보여지고, 차박용품 또한 수요가 많이 늘어나고 있으며, 현대차에서는 차박관련 체험플랫폼인 휠핑 까지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처럼 코로나가 계속해서 지속될 경우, 캠핑에서 차박으로 점점 바뀔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에 따른 수요로 차박용품이나 차박을 할 수 있는 SUV차량이 더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고 이를 보여주는 척도가 바로 이번 신형 투싼의 사전예약자 수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첫날 이미 만명을 넘어선 신형 투싼은 예전 신형 그랜저만큼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